GAMES

  • 발매일
    2018년 8월 30일
    기종
    PlayStation®4
    장르
    스포츠
  • 게임소개
  • 『PES2019 -PRO EVOLUTION SOCCER-(WINNING ELEVEN 2019)』 더욱 더 진화된 ‘Winning Eleven’ 최신작!
  • Feature

  • □ 새롭게 태어난 myClub

    나만의 팀 빌드를 즐길 수 있는 myClub이 새롭게 태어난다.
    매력 있는 선수를 영입하여 라이벌과의 대전 및 협력 플레이에 열정을 불사르고 PES LEAGUE에 도전한다. 새로운 싸움에 참가하자!

    □ 최신 기술이 만들어 낸 재현

    4K HDR 지원. 실사 같은 애니메이션이 만들어 내는 리얼한 묘사를 체험해 보자!
    미들웨어 'Enlighten' 채용. 태양광과 경기장 조명 표현을 새롭게 작업. 시간대에 따라서 경기장의 분위기가 변화한다. 분위기가 전해질 정도의 리얼리티를 재현.

    □ 리그 라이선스 추가

    Pro Evolution Soccer 2019에 7개 리그의 공식 라이선스를 새로 수록.
    유럽에서는 벨기에, 스코틀랜드, 덴마크, 스위스, 러시아가 포르투갈 추가되고 남미에서는 아르헨티나.
    퀄리티가 더욱 향상된 FC Barcelona의 Camp Nou 독점 수록. 아울러 새로운 파트너 클럽과 경기장 추가.

    □ 경기장의 혁신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플레이가 극적으로 변화.

    라이징슛, 드롭슛, 크로스오버 턴, 노룩 패스, 로빙 컨트롤 등 새로운 11개 기술을 추가하여 총 39개 기술로 선수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재현.
    유행하는 플레이 스타일인 '이너랩 풀백'도 채용.
    선수의 개성이 도드라져서 볼을 둘러싼 일대일 공방도, 팀의 전술을 구사하여 펼치는 전략도 더욱 재미있고 뜨거워진다.

    * 11개 기술
    * 크로스오버 턴
    * 더블 터치
    * 스텝 온 컨트롤
    * 노룩 패스
    * 인터셉트
    * PK 키커
    * PK 스토퍼
    * 롱 펀트 킥
    * 라이징슛
    * 로빙 컨트롤
    * 드롭슛

    □ 마스터 리그의 진화

    프리시즌의 International Champions Cup, 개량된 이적 협상, 그리고 추가된 라이선스 리그. 이 3개의 커다란 변화가 가져올 진짜 감독과 흡사한 발걸음을 체험해 보자.

    프리시즌에 'International Champions Cup'이 개최된다.
    각국 리그의 빅 클럽이 모이는 대회에서 새로운 시즌의 전력, 전술을 파악하자.

    예산 관리와 협상의 흐름을 개량. '셀 온 조항 옵션', '무실점 옵션'도 추가되어 경기장만이 아닌 클럽 관리도 전략적인 수 싸움이 중요해졌다.

    새롭게 추가된 리그를 마스터 리그에서도 즐길 수 있다. Scottish Premiership의 '스플릿' 시스템과 등 모든 리그의 규정을 지원